해외여행

인도-골든 트라이 앵글,델리-아그라 이동(2)

하루살이.. 2018. 8. 20. 10:50

구르가온(숙소)에서 아그라(Agra) 까지는 약 200 Km 정도 이다

구글 지도에는 4시간이 소요된다고하나 7시간에 걸쳐서 갔다

델리 시내를 빠져 통과하는데만 시간 반이 걸렸다

인도의 교통수단은 오토바이,자동차,열차,버스,자전거,자전거 릭사,오토릭샤,통가등 다양하다

이런 교통 수단이 뒤 엉켜서 시내를 다니니 차선도 무시하고 먼저 끼어드는 것이 장땡이다

거기에 첨가하여 소,개,원숭이,염소까지 길을 막고 있으니 교통 체증은 말할수 없다

시내를 빠져 나와 고속도로에 진입하니 아그라 189km라는 사인이 나온다

고속도로를 달려서 가는 길은 차량도 한가했으며 주위에 벽돌 공장 굴뚝이 많이 보였다

아그라에 도착했는데 소나기가 내려서 배수시설미비로 물이빠져 나가지못한 가운데 릭샤가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동네 재래시장이다

방치된 소는 아무곳이나 돌아 다닌다 인도인은 동물에 관대하다

아그라 숙소에 여장을 풀고 해넘이를 구경하기로 했다

해넘이 장소로가는 길목에 작은 타지마할(Tāj Mahal in Agra, India) 을 멀리서 바라보았다

들리지는 못하고 차안에서 찰칵~~

해넘이 장소( Mehtab Bagh)로 들어 가는데 외국인 200루피,내국인 15루피다

타지마할을 Mehtab Bagh에서 바라본 전경..

둘이 앉아 있는곳에는 옛시절 타지마할을 지키는 성벽이 있었다

해넘이를 사진에 담긴 했는데 빗방울이 내려서 그런지 환상적이지는 안았다

이곳의 구경으로 하루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