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싱가포르 여행...(1)

하루살이.. 2016. 10. 7. 12:03

10월의 첫 짧은 연휴에 갔다 올 곳으로 싱가포르로 정했다

인천공항에서 오후 4시10분 출발 아시아나항공에 몸을 실고서..

싱가포르에 늦은 밤에 도착해서 잘정비된 지하철(MRT)을 타고 중심부에 위치한

Fairmont Hotel로가서 체크인하고 내일을 위하여 폭쉬었다

싱가포르는 다양한 인종이 사는만큼

언어도 영어, 말레이어, 타밀어, 중국어(만다린어) 이렇게

네 가지 언어를 사용한다

비행기 체크인하고 라운지에서 간단히 맥주와 양주한잔 마시고 탑승

싱가포르 공항에 도착하여 입국 수속을 마치고 나가니 짐검사를 한다

한국인들이 거의 전부가 줄을 서서 X-Ray통과대에 짐을 올리는데(꼭 의무가 아님)

갖어 간것이 없으면 옆으로 난길로 걸어서 나가면 된다

호텔 21층에서 바라본 시내

이번 싱가포르 여행은 현지에 도착해서 꾸미기로하고서...

처음 가본곳은 인도네시아의 소수민족인 부족이 와서 형성했다는 마을과 무스림지역을..

MRT를 타고 BOOGIE역에서 하차하여 앞의 부기상가를 두고 우선 무슬림지역으로

MASJID SULTAN에 왜 ISO-9001이 필요한지 모르겠다..

이곳에 들어 가려면 신체의 노출부위가 없어야한다 제공되는 천으로 가려야한다

(반바지 반소매는 정문에서 주는 천으로 가려야한다)

주위의 상가 들...

그래서 폼한번 잡아보고

벽화가 각집마다 그려져 있다

MASJID SULTAN지역을 구경하고 걸어서(10분정도) BOOGI MARKET

100여 미터가 되는 거리에 올망졸망있는 가게와 인파

호텔 외벽..

이곳에서 구경을 마치고 MRT를 타고 Bay Front역에서 하차하여 Gardens by the Bay에 입장한다

싱가포르항공을 타고 왔다면 할인(10%)도 해주며 두개의 DOME을 구경하는데 입장료

28.0S$ 와 Shuttle 3.0 S$ 이다

Flower Dome+Cloud Dome 을 구경하는데 약 2시간이 소요되며 낮과 밤의 두 얼굴을 갖은 곳이다

나는 낮에 구경하고 밤에 다시 왔다

영화 아바타에서 봄직한 나무들이다

2개의 Dome내부에서 찍은 사진은 추후에 올리겠습니다

저녁 7시 45분에 있어요

이곳의 야경을 구경하고 육교를 건너오면 Marina Bay Sands 호텔에 들어오게 된다

한국 기업이 건설했다는 싱가포르의 대표적이 복합 호텔

야경이다

Singapore Flyer 회전 관람차

호텔 내부

호텡 광장에서 펼쳐지는 레이져 쇼는 저녁 9시30분에 있지요

호텔 앞길로가면은 먹거리 장터.오른쪽 육교를 지나서 강건너편

싱가포르의 상징,,,Merliond은 5개가 있다

Merlion Park,Mini Merlion,Sentosa island,Mt.Faber Park,싱가포르 관광청에 있다,

한국인이 잘 찾는 음식점을 찾아가 봤다

MRT를 타고 Newton역에서 내려 B출구로 나가 오른쪽으로 가면 육교가 나온다

육교를 건너서 들어가면 상점번호 27번이 있다

어느 불로거가 이곳을 방문하여 올린것이 여러 경로를 통해 알려지고

사장은 아예 한국인을 상대로 장사를하는 한국적인 사장이 되어 버렸다

그러니 물론 Tip과 Tax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수요일은 휴무다.이때는 31번)

이 음식이 100.0 S$ 인데 4명이 충분히 먹을만 했다

맥주는 옆집에서 사오는데 9.0 S$이다

싱가포르에서는 지하철(MRT)이 잘되어있어서 택시를 이용할 필요가 없다